자유게시판
아니.. 직원 없어요?
재탕도 한두번해야 애교로 봐주죠...
인건비 한두푼 아끼려다 더 큰거 놓치는거 모르세요 운영자님들..
직원분들이 게시판 점검하죠?
넥슨 사장님은 직원분들이 이런식으로 운영하고 있다는 사실은 알고는 계시려나..
직원 고용을 못해서 일손이 부족한거면 회사에도 문제가 있는거겠지만
이건 해도 해도 너무하는거 아닌가요;;
이벤트 상품도 그렇고 카리스마 헤어, 화려한 아바타 등 재탕좀 그만하세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바다인어2019.06.20저라도 재탕 이벤트를 밥먹듯이 하면 짜증날 것 같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