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옆동네 아스가르드하다가왓는데 그 개똥망겜 아스가르드도 경매장은없더라도
캐시주고 상점열면 서버다운이되든안되든 상점 유지도되고 테일즈보다 들수있는돈도 여유로운데
테일즈는 금괴시스템을 도대체 고칠생각이없나봐 1인당 들수있는 최대 소지금액개선만해줘도
신규든 복귀든 템구하기쉬울건데 진짜 불편 맨날 돈차있다고 아이템도못사고 ㅉ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RandomAttack2019.06.19능력있는 디렉터가 진짜로 필요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