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발 ...
없데이트좀 그만하고 좀 개선을해바 빡*** **들아 월급받기 미안하지도 않냐
스토리 케릭터가 아기자기 이쁘면 뭐하냐고 운영이 개**인데 좀 월급을 쳐받으면서
렉 개선방안 이런건없고 오로지 캐쉬템 캐쉬템 스바 느그들 이마빡에도 캐쉬라고 박고 다니지 그러냐
답답해 죽것네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막타민2019.06.14그리고 한가지더 유저들 시간은 똥이고 니들 휴식시간은 황금이냐? 반대로 생각좀 해줄래?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