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가 ** 짓을 했습니다.. 최근에 복귀한 텔즈유저인데 인증서에 대한 것도 모르고 불필요한 아바타 대부분을 버렸습니다..
일단 문의를 넣어봤는데.. 하아;; 미치겠습니다 ㅠㅠㅠ 어떻게 하죠; 명백히 제 실수인데 복구 ..안되겠죠???
- 전체 댓글 :
- 0
제가 ** 짓을 했습니다.. 최근에 복귀한 텔즈유저인데 인증서에 대한 것도 모르고 불필요한 아바타 대부분을 버렸습니다..
일단 문의를 넣어봤는데.. 하아;; 미치겠습니다 ㅠㅠㅠ 어떻게 하죠; 명백히 제 실수인데 복구 ..안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