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저만 이런가요? 껐다키고 별쇼를 다해도 홈페이지를 이용해서 접속하라고 뜨면서 겜이안되는데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월영°2019.06.07Nexon Patcher에서 게임시작을 누르실 때 넥슨 홈피가 켜져있어야 열립니다 (홈피는 로그인상태) 게임 시작 후에 넥슨 홈피를 끄면 상관없지만, 홈피 안 켜진채로 시작 누르면 안되더라고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