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게임하는 왕초보 유저인대요.
리체 해보는대 에필로그중에 소녀와 마녀 보시면 켈티카 광장 가라고 하는대 그거 글 나온후에 블루코럴 여기저기 다 가봤지만
다음 챕터 화면이 나오질 않내요.지도를 봐도 가는곳 자체가 없는대 어떻게 해야 갈수 있을까요.
켈티카 광장 어떻게 가는지 아시는분 있으면 알려주실수 있으신지요.꼭 점 부탁점 드려요
즐거운 하루들 되세요^^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붉은열2019.06.05쉬프트m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