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해외에있다가 잠시 한국 왔는데요
계정에 U otp가 미가입 상태라서 가입을 해야되는데요
본인명의 otp만 가입이 되더라구요
당연히 한국에있지않으니 휴대폰 미개통 상태인데요
OTP가입하려고 약정도있고 한달에 3~4만원나가는 휴대폰 개통하려니 부담이 크네요
다른방법이있나요? 다른보안가입이나 팁을 알고있으면 댓글좀 달아주세요
- 전체 댓글 :
- 0
해외에있다가 잠시 한국 왔는데요
계정에 U otp가 미가입 상태라서 가입을 해야되는데요
본인명의 otp만 가입이 되더라구요
당연히 한국에있지않으니 휴대폰 미개통 상태인데요
OTP가입하려고 약정도있고 한달에 3~4만원나가는 휴대폰 개통하려니 부담이 크네요
다른방법이있나요? 다른보안가입이나 팁을 알고있으면 댓글좀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