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전 이 게임을 하지도 않고 있는 지도 몰랐던 사람입니다. 제가 신나게 캐시충전을 하고 저녁에 보니 여기에 9600원의 넥슨캐시를 썼다고 쪽지가 날라와있었습니다. 2시 31분쯤이였나 그 때 왔더군요.. 일단은 누가 그랬는지도 모르겠긴 한데, 일단을 제발 저의 넥슨캐시를 좀 돌려주세요....ㅠㅠ 저도 지금 굉장히 황당하고 당황스럽습니다... 제발 부탁드립니다...화려한 아바타 모음집 1~10회라고 적혀있었어요. 구매한 거였나? 거기에..ㅠㅠ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백곰아재2019.06.02그 넥슨캐시 지금쯤 누군가 아바타상자로 바꿔서 떨이해 먹고있을듯..ㄷㄷ -
하이아칸 비레리마람2019.06.01일단은 문의를 넣었는뎅..ㅠㅠ 제발 됐으면 좋겠네용..ㅠㅠCS에 현질하려고 놨둔건뎅..ㅠㅠ -
하이아칸 비레리마람2019.06.01어떻게 해야 되는 지를 모르겠어서 그래요..ㅠㅠ -
하이아칸 한국.2019.06.01고객센터에 접수 하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