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화려한아바타상자?로 45만원텰렷는데
캐릭터생성하고 캐샵으로 선물하기한건지 아니면 지가까서 보낸건지 잘모르겠는데 후자에요 전자에요?
복구신청한지 9일됬는데 대체 복구는언제해줘요 얘네?,,, 아개야마도네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w4654f62019.06.02와 답없네;; 뭐이리 많은 사람이 도용당함? 나도 털려서 고객센터 문의하고 자게 왓더니 이런글있네 ㅋㅋ 만든지 1달도 안된계정이 어떻게 털린거여 ㅡㅡ진짜 -
하이아칸 비레리마람2019.06.01저랑 비슷한 상황이시군요..ㅠㅠ 근데 넥슨문의 어케 하는 거에요? -
네냐플 막장희곡2019.05.30테일즈위버에서 문의하는게 아니라 넥슨문의로 넣어야 복구해줍니다 테일즈로 문의넣으면 일을 '안'함 걍 법대로 소보원가서 문의넣는게 더빠릅니다 -
하이아칸 백곰아재2019.05.30이게임은 복구안해줘용 ㅠ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