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니 유저몇이나된다고 감당도안되면서 필보컨텐을 기획할생각을하는건지...욕바게안나옴 신규컨텐해보겠다고 시간마추는것도 힘들고 맞는다고해도 ㅁㅊ 렉 땜에 한대치기도힘든대 이런식으로 기획한저의가몬가요 뇌가있는건지 의심스럽내요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