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넘들아 이게 게임이냐?
베그 풀옵이 멈추는게 말이되냐
니들 컴퓨터 얼마짜리길래 이걸 하라고 만들어놓고 수정한거야?
도대체 얼마짜리길래 렉이 없다고 가정해서 필드보스 수정 대충 하는거니
게임에 스트레스 풀러오는거지 스트레스 쳐 받으면서 게임해야되냐 유저가 이**들아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흑랑의딸。2019.05.03솔직히 너무 웃김 ㅋㅋㅋ 컨텐츠를 만들어 놓으면 유저들이 하고싶을때 하는게 정석인데 이게임은 시간 맞춰서 유저들이 하러 가야되여 ㅋㅋㅋㅋ 이 게임 저 게임 해봤지만 이런 컨텐츠 시스템은 역사상 처음이다... 게다가 풀옵 컴에서도 렉이 폭발함...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