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진짜 너무 불편해요
클원끼리도 공유도 잘 안되고
매번 계산하면서 살수도없고
매번 알려달라기도 그렇고..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흑랑의딸。2019.05.03없는듯... 저는 나타났다고 뜨는순간 시간을 메모장에 적습니다... 무슨 필드보스 뜨는 시간이 어떻게 되어 쳐먹은건지 모르겟음... 잡몹은 죽어라 잡아도 장비하나 안뜨고... 도대체 잡몹 드롭율 왜 줄였는지 모르겟다... -
하이아칸 SH0P2019.05.01제르나는 젠시간 공유하는 오픈카카오톡 없나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