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양심이 쥐털만큼이라도 있으면 니들이 그런공지는 안썻을건데
하기사 뭘 바라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단한넘들이야 하여튼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수리하기2019.04.28이것들이 뭔 일을 했어야 쉬는거죠 ㅋㅋㅋㅋㅋㅋㅋ일도 제대로 안하고 지들 쳐쉬는것만 쉬겟다는 심보는 뭔심보야 도대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일하고 월급 받아가고 싶나 싶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Pelica2019.04.28쉬는날은 쉬어야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