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처음이고 천천히 할라는데 많이 빡세나요..??
아 그리고 혹시 낫 무기로 드는 애있을까요 ㅠㅠ 낫이 취향이라..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샤샷.2019.04.25로젠이신데..? 로젠이시면얼른다른서버로갈아타세요 동접률5도안됨.. -
네냐플 HelpHo2019.04.25낫 쓰는 캐릭터는 벤야 있습니다! -
하이아칸 리마브2019.04.25냉정히 말하면 최소 100장 들고 겜할거아니면 할만하지 않지만 무자본으로 소소히 안쌔도 즐기면서 하실거면 0원 가지고도 즐기실수이ㅣ뜸 -
하이아칸 인석몬2019.04.25벤야가 있어요 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