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발 이 게임 망했으면 좋겠다
조선시대 사방팔방 걸어다니는것도 아니고 NPC**들이 왤케 쳐 시켜대는지모르겠다 제발 NPC죽이는 퀘스트좀 만들어줬으면 좋겠습니다 에밀뮈에 시1발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리마브2019.04.25왜 자게서 징징대 매위가서 징징대 징징아 ;;
1
제발 이 게임 망했으면 좋겠다
조선시대 사방팔방 걸어다니는것도 아니고 NPC**들이 왤케 쳐 시켜대는지모르겠다 제발 NPC죽이는 퀘스트좀 만들어줬으면 좋겠습니다 에밀뮈에 시1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