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저도 테일즈위버 안해봤는데 아기자기한 rpg게임 찾다가 테일즈위버 같이 해보려고하는데 진입장벽 낮고 게임도 어렵지 않고 괜찮을까요..?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뽁걸2019.04.23ㅎㅎㅎ 다들 감사합니다 -
하이아칸 리마브2019.04.23웅야야야야야ㅑ야야 -
하이아칸 ID샤린2019.04.22큰 기대는 하지마세요. 이 게임 나온지 20년이 다되갑니다. 진입장벽은 당연히 높고 현질 수십만원은 기본으로 박아줘야 뭐가 가능합니다. 지금 패치하는 꼬라지 보면 운영도 개판이구요. -
하이아칸 슈가삐2019.04.22게임한지 일주일 조금안됫는데욤.. 쪼꼼 진입장벽이 있는거같아요...ㅎ 초반에 돈모으는법이라던가... 초반에 돈모으기법이라던가................. 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