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레벨업은
어차피 무과금은 이대로 만렙 찍어도 할수있는게 없는데..
260부터 시작해서 레벨업 너무 힘듭니다..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귀여운뺑야2018.09.29그건 줄일게 아니라 경험치량을 늘여야죵 기존에900경험치준다면 몬스터사냥시 그500으로 줄일게아니라 솔플은1500으로 보정더해서 파티같은거면 1800이리주면어떨지? -
하이아칸 꾸꾸비비2018.08.29왜 못함..약초라도 캐고 비약만들고 경단만들고 해보세요 안해서 그렇지 시간만쓰면 무자본도 할수있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