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리체

경험치필요량좀 줄여줘요...

네냐플 First.Order 2018-08-27 14:09 1023
First.Order님의 작성글 2 신고
레벨업은

경험치 이벤 아니면 손도 못대겟네요.ㅜㅜ

어차피 무과금은 이대로 만렙 찍어도 할수있는게 없는데..

260부터 시작해서 레벨업 너무 힘듭니다..

전체 댓글 :
2
  • 벤야
    네냐플 귀여운뺑야
    2018.09.29
    그건 줄일게 아니라 경험치량을 늘여야죵 기존에900경험치준다면 몬스터사냥시 그500으로 줄일게아니라 솔플은1500으로 보정더해서 파티같은거면 1800이리주면어떨지?
  • 루시안
    하이아칸 꾸꾸비비
    2018.08.29
    왜 못함..약초라도 캐고 비약만들고 경단만들고 해보세요 안해서 그렇지 시간만쓰면 무자본도 할수있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