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리체

님들아 리체 마스터 스킬 몇렙부터 찍을수잇나여?

하이아칸 귀신악 2018-08-26 00:38 1322
귀신악님의 작성글 1 신고
좀 알려주세여 현제 93렙인데 ㅜㅜ
전체 댓글 :
1
  • 루시안
    하이아칸 듀크뉴켐
    2018.08.26
    몽플레이 쪽 스킬 마지막에 마스터리스킬이 있을거에요.. 그걸 스킬 단축키인 F1 2 3 4 등의 단축키에 넣고 마우스오른쪽 써보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