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챕7 정화의회당 아르카디아1로 가래서 갔더니 암것도 없는데 아시는분

하이아칸 연약한잇핀 2018-08-23 18:55 2927
연약한잇핀님의 작성글 5 신고
아니 가도 1도업ㅎㅅ고 재접해도 소용없고 다 돌아도 뭐도 없는데 대체 뭔지 아시는분 계시나여?
전체 댓글 :
5
  • 이스핀
    하이아칸 연약한잇핀
    2018.08.23
    아르카디아 과거현재미래 완료하니 됐습니다!!! 감사해요~~!!!
  • 이스핀
    하이아칸 연약한잇핀
    2018.08.23
    그건 잘 모르겠어요...하도 하다 안하다 했어가지고....복귀유저라....챕터는 6까지 다 클리어했는데....
  • 루시안
    하이아칸 듀크뉴켐
    2018.08.23
    님 혹시;; 아르카디아 과거 현재 미래 챕터 하셧나여???>
  • 이스핀
    하이아칸 연약한잇핀
    2018.08.23
    네 아르카디아 1로 들어가는 사람들 보이는데 왜 저만 들어가도 아무일도 안일어나는지 ㅠㅠㅠ 날개좀 얻고싶은데ㅠㅠㅠ
  • 루시안
    하이아칸 듀크뉴켐
    2018.08.23
    알카디아 1맵 맞나요? 아르카디아 1지역 가면 자동으로 진행될건데요? 암것도 없다면 캐릭 선택창 가따가 다시들어와 보새요. 현재 스토리진행중에멈추는 버그도잇던데. 지타시도 잡으라고 내놓은건지 아니면 그거 안잡고 말지 날개 뽀대용 그게뭐라고 ㅋㅋ 별것도없는 구시대적인 발상으로만든 날개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