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운영 *망겜 귀닫고 눈감고 운영하는 수준인데
개돼지 유저들이 아직까지는 많이 남아 살아있는거지 ㅋㅋㅋㅋㅋㅋ
리체 때문에 유입 늘었지만
신캐빨이라 잠시뿐이고 유입 대부분이 다시 접으면서 원상복귀됨ㅋㅋㅋ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귀여운뺑야2018.08.22바라는건없어요ㅋ 예프넨나오고 프림나오면 단 리체처럼 새로운캐릭터나오고 끝마치면되겟네용 퀘스트도 맞게 종결하고용 월드맵도 안나온거마져 구현하고 그럼되네용 -
하이아칸 돈슨망하게해줘2018.08.22눈알은 있는듯요 얼마전에 신규유저 피해 안보게 할라고 불편했던거나 서버터졌는데 아무 사과공지도 보상도 없이 넘어가고 매크로는 아예 조사도 안하고 접속안해있다는 매크로답변만 와서 글 올렸더니 삭제함 ㅋㅋㅋㅋㅋㅋ 나도 이제 건의고 매크로 신고고 걍 안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