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이스골렘을 잡으러가야하는데 자꾸 동결에 걸려 죽네요
여자저차 억지로 가도 또 동결에 바로 즉사..ㅠㅠ
레벨이 258인데 낮아서 그런가요..
그리고 인벤같은 테일즈팁이 있는 사이트 없나여 자꾸 여기다 올리기도 뭐한뎅..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하칸거지042018.08.15정 안되면 낙뢰카드 끼고 아이스골렘만 따로 유인해서 옆에서 죽어있으면 낙뢰가 알아서 죽일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