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매크로 좀 줄이던지 좀 서버관리 좀 잘 하는가 ㅋㅋㅋ

하이아칸 BustSTAB 2018-08-12 22:24 868
BustSTAB님의 작성글 1 신고

겜을 할 수있는 환경을 만들어놔야


겜을 하지이이


월급루팡 놈들 놀기만 하나**\


관리 넥슨겜중에 젤 망인거 같네

전체 댓글 :
1
  • 이솔렛
    하이아칸 레몬Te
    2018.08.18
    이미 수백수천명이 여러번복귀해서 이제는 기웃거리지도않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