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로아미니 하려하는데

하이아칸 캐시렁 2018-08-09 21:07 1462
캐시렁님의 작성글 2 신고

200레벨 캐릭터가 없다고 해서 하나 육성중이에요!


소소하게 투자가 필요하면 할 생각인데


파티 내에서의 입지나 게임 내 컨텐츠 즐기기 등등


시작을 로아미니로 해도 괜찮나요!?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네냐플 Nekopara
    2018.08.11
    여캐 다 특성 알 정도로 키워봤는데 좋다고하는 이솔렛,아나이스 는 손이바빠서 귀찮고 리체는 너~~~무 흔하고 결국 나야주력 로아부케로 키우고있음 디벞도 하나라 안귀찮고 몹몰까지있어서 편함..
  • 막시민
    네냐플 흑인주먹
    2018.08.09
    아니요 무조건 이솔렛하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