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200레벨 캐릭터가 없다고 해서 하나 육성중이에요!
소소하게 투자가 필요하면 할 생각인데
파티 내에서의 입지나 게임 내 컨텐츠 즐기기 등등
시작을 로아미니로 해도 괜찮나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Nekopara2018.08.11여캐 다 특성 알 정도로 키워봤는데 좋다고하는 이솔렛,아나이스 는 손이바빠서 귀찮고 리체는 너~~~무 흔하고 결국 나야주력 로아부케로 키우고있음 디벞도 하나라 안귀찮고 몹몰까지있어서 편함.. -
네냐플 흑인주먹2018.08.09아니요 무조건 이솔렛하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