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녹턴

복귀하려고하는데 그나마사람많은서버가어디인가요

하이아칸 누나가다해줄게 2018-08-09 12:51 4330
누나가다해줄게님의 작성글 1 신고


지금 사람많은 서버가 어디죵 ?.?

파티가 원할하게 돌만큼 사람이 있긴하나영 ..



전체 댓글 :
1
  • 티치엘
    하이아칸 **love**
    2018.08.09
    하칸이 많은듯 하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