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기본적인걸 안고치다보니 복귀할생각이 잘안드네..

네냐플 이르델 2018-07-25 21:31 896
이르델님의 작성글 0 신고
매크로랑 그탑이랑 학원 시스템 문제가 많음에도 고쳐주고 리체나왔으면

제대로 복귀해볼 생각이었는데 그대로 대놓으니까 복귀할맘이 별로 안듬...

이번 복귀유저 많아요?

하도 등쳐먹는다는 느낌들어서 몇번한 유저들 복귀안할거같은데.

이번에 유저 젤적게 복귀했을거같은데 ...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