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템가격들이 너무 쎄네....

하이아칸 *메나트* 2018-05-26 21:34 805
*메나트*님의 작성글 0 신고
그림자탑 탈출후에 장비 맞출 자신이 없다....하던겜이나 해야겠음 누가 100넘어서 장비 모은담에 분해해서 우즈한테 팔라고 그랬는데 더이상 장비도 안나와서 분해도 못함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