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리체 칼 쓰는거 조금 의외

하이아칸 꽃해★ 2018-05-21 00:10 1358
꽃해★님의 작성글 3 신고

당연히 가위들고 싸울 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설에서 칼 쓸 줄 안다는 언급은 있었지만 리체하면 제일 먼저떠오르는게 재봉사라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3
  • 이솔렛
    하이아칸 꽃해★
    2018.05.24
    근데 텔즈에 칼 쓰는 캐릭터가 너무 많다는거ㅠㅠ커다란 가위같은 거 쓰면 디자인도 이쁜 디자인 많이나올거고 좀 더 새로운 느낌의 신캐일텐데 살짝 아쉽ㅋㅋㅋㅋ
  • 조슈아
    네냐플 l단풍
    2018.05.23
    ㅋㅋ 아니져 데모닉 원작서 검술실력이 평균이상이라고 그러고 무려 셀러리맨한태 데모닉 7권서 등에 칼침?을 놓은 아가씨인댕 ㅋㅋ
  • 루시안
    네냐플 꿀꿀보쌈
    2018.05.21
    칼개별로.. 텔즈에 넘쳐나는게 칼든캐릭인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