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니면 원래 이겜자체가 렉이 겁나 많은거??
새벽에 이리 렉있는겜 첨이네요_-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레이아넬2018.05.20와우랑 영혼노동도 렉없는데 ㅋㅋㅋㅋㅋ이거그냥 서버렉 아님??? -
하이아칸 765프로덕션2018.05.20용량이 큰 프로그램이 있거나 컴 사양이 후지면 렉이 있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