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이거 저만렉잇는지...

네냐플 안개꽃나비 2018-05-20 05:21 933
안개꽃나비님의 작성글 2 신고

아니면 원래 이겜자체가 렉이 겁나 많은거??

새벽에 이리 렉있는겜 첨이네요_-

전체 댓글 :
2
  • 이솔렛
    하이아칸 레이아넬
    2018.05.20
    와우랑 영혼노동도 렉없는데 ㅋㅋㅋㅋㅋ이거그냥 서버렉 아님???
  • 티치엘
    하이아칸 765프로덕션
    2018.05.20
    용량이 큰 프로그램이 있거나 컴 사양이 후지면 렉이 있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