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생각해보면 고렙사냥터는 득템이 딱히없네요....

하이아칸 DyNaMic까말 2007-07-26 19:17 880
DyNaMic까말님의 작성글 3 신고

머 이번패치로 혼미가 혹한이 사막 크던이 쌔진건 사실이지만

 

딱까고보면 혹한이나 사막 혼미는 고렙(230~255)사냥터라기는

 

부족한 감이 크죠. 하지만 이런 사냥터 드랍템을 보면 레이든슈츠, 오리에드아머,

 

고슈, 블레스로브 등 고수를 빼더라도 위에 3개는 텔즈내에서도 솔직히 엄청 수요가 부족한 고가의 템들이죠 .

 

그런데 고렙사냥터로 알려진 엘던이나 크던3,4는 엘던은 135제 무기가 나온다는 걸(먹어본적은없지만 소문에의하면)로 알고있지만 그외에는 딱히 고렙사냥터에 맞는

 

득템이 없는걸로 압니다. 크던3,4도 솔직히 크상이나 빛마조,빛마가,사모결을 제외하면

 

이렇다할 아이템의 드랍이없습니다.

 

테일즈에서 솔직히 240넘으면 그때부터는 경험치올리는것도 쉽지않고 무료하게 사냥만하다가 결국 질려서

 

접는 분들 꽤많습니다.

이런거 생각해보면 적어도 마돌이라든가, 아니면 105제갑옷같은것들을 엘던이나 크던쪽으로 풀어주면

 

어쩌겟나 하는생각이 드네요

 

또 최근 엄청 약해진 붉숲에서 말도고(물론 스어삐라든가 시높6층 샌드버그가 준다고하지만) 마돌을 다른곳에도 좀 풀어주고

 

이제 115제 135제 무기도 나오고 했으니 매기이상 무기와 함께 그림자의탑도 좀 더 활성화할수있게 패치를 했으면 하는 생각이 드네여 ㅇㅅㅇ

 

이상 잡설이었어요~태클은 걸어주지 마세요...맘 약한 사냅니다 ㅠㅠ 

전체 댓글 :
3
  • 티치엘
    하이아칸 나를닮은rchl
    2007.07.30
    태클않검 저도 동감함
  • 티치엘
    하이아칸 『치유』법』
    2007.07.28
    ←저렙이라 이해 못하는 1인...
  • 보리스
    하이아칸 闇흑도黑
    2007.07.26
    ←저렙이라 이해 못하는 1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