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플 한바퀴 돌아보니.. 사람 너무 없어졋네요...
템도 다시 맞출려고하니 어찌해야될지 모르겠고
마지막에 겜접을때 2차각성하고 겜접었는데
오늘들어오니 레벨이 264가 되어있네요...
템좀 맞추고싶은데
뭘 어떻게 맞춰야될지.... 흐
추억생각에 들어왓는데.. 사람너무없다..
이거 만렙은 몇이고
현재 템셋팅을 어떻게 끌어가야될까요..
겜 들어가보니.. ㅋㅋㅋ 캡틴망토 하나 달랑있네.. 서럽게..
아직도 이스핀은 무딜카스가.. 최고인건가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귀요미꼬미2018.01.21화이팅!! 열심히 하면 되요 ~ 전 신규유저 인데 ~ ^^ 다음카페 매직위버 가세요 ~ 도움 많이 됩니다.. -
하이아칸 베라리아2018.01.19이스핀은 이제 꽃스핀이 진리입니다 베기로 갈아타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