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이 게임 5~6년만에 다시 할려고하는데..

네냐플 문권 2018-01-16 00:25 1956
문권님의 작성글 2 신고

클플 한바퀴 돌아보니.. 사람 너무 없어졋네요...

 

템도 다시 맞출려고하니 어찌해야될지 모르겠고

 

마지막에 겜접을때 2차각성하고 겜접었는데

 

오늘들어오니 레벨이 264가 되어있네요...

 

템좀 맞추고싶은데

 

뭘 어떻게 맞춰야될지.... 흐

 

추억생각에 들어왓는데..  사람너무없다..

 

이거 만렙은 몇이고

 

현재 템셋팅을 어떻게 끌어가야될까요..

 

겜 들어가보니.. ㅋㅋㅋ 캡틴망토 하나 달랑있네.. 서럽게..

 

아직도 이스핀은 무딜카스가.. 최고인건가요...?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귀요미꼬미
    2018.01.21
    화이팅!! 열심히 하면 되요 ~ 전 신규유저 인데 ~ ^^ 다음카페 매직위버 가세요 ~ 도움 많이 됩니다..
  • 이솔렛
    하이아칸 베라리아
    2018.01.19
    이스핀은 이제 꽃스핀이 진리입니다 베기로 갈아타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