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불만만 많은넘들 빼구요.
어떤 사람들 예기인지는 테일즈 위버 하는 사람이면 알테니 설명 패스.
그넘들 눈엔 게임의 모든게 불만밖에 안보이는넘들이라 물어 봣자
거기서 거기임.
다만 확실히 테일즈 엿같은건 나도 인정.
엿같은걸 인정하는거지 불만만 토해내는 사람들은 패스.
답없음 그시키들은.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덕트테이프2017.07.25이미 답을 반이상 정해놨구만 뭘물어봐 그냥해 -
네냐플 예프넨2017.07.25살려줘..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