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랜덤옵션넣는 아이템을 상위던전에서 뽑게했으면
이런일은없었을거같다
100렙이하 랜덤옵션제조기 = 100레벨대에 수행할수있는 퀘나 던전에서 먹을수있고
200렙이하 랜옵제조기 = 200레벨대에 수행할수있는 퀘나 던전에서먹고 100레벨대 랜옵도나오고
240 280 이런식으로만들고
테일즈운영팀이 좋아하는 빠칭코 캐시상자에서 거지같은랜덤옵붙은거 메이플처럼
다시돌릴수잇게만드는걸 뿌리던가
지금 연마류배운사람들 3차각성한사람들 다 반값에할수있는건 4차각성이나만들겠다는건지
아니면 기존유저들 돈쓴사람 바보만드는건지~
그리고 좀비는 패치좀하세요 ^^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Chung772017.07.25고인물인거 인증하네 -
네냐플 덕트테이프2017.07.25응~ 고인물 말 들으면서 패치하면 시체됨~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