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인터페이스가 매우 불편하고 해상도도 2000년대 초반 수준, 오랜만에 생각 나서 홈페이지에 잇는 일러스트로 바뀌면서 그래픽이 발전한 줄 알고 접속한 사람에게 조잡한 일러스트로 불쾌감을 줌, 초기에 게임에 비해 모독수준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