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정말 재밌게했던 게임인데 방학동안 맨날 테일즈위버만했는데..
현질은 왠만해서는 절대로 한적이없었는데 테일즈위버에서 최초로 현질을 한게임..
정말로재밌었는뎅 ㅎ_ㅎ..
지금도 생각나네요..
.. 같이 할 사람있으면 같이합시다 ㅎㅋㅋ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NaYaTrick2017.07.27하이아칸 서버 고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