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벤야

테일즈위버 오랜만이네용 ㅎ_ㅎ

네냐플 레리츠베론 2017-07-19 19:47 908
레리츠베론님의 작성글 1 신고
정말 재밌게했던 게임인데 방학동안 맨날 테일즈위버만했는데..

현질은 왠만해서는 절대로 한적이없었는데 테일즈위버에서 최초로 현질을 한게임..

정말로재밌었는뎅 ㅎ_ㅎ..

지금도 생각나네요..

.. 같이 할 사람있으면 같이합시다 ㅎㅋㅋ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NaYaTrick
    2017.07.27
    하이아칸 서버 고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