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스토리랑 사냥외에 즐길만한거 있나요?
할거없는데 그나마 테일즈위버가 스토리가 좋아서 다시 할라고 하는데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너클즈2017.07.23스토리 메이플이나 던파등등한테 따라잡힌지 씹오래전입니다 ㅋ -
하이아칸 Rim、月狼〃2017.07.21매크로 동전꼽기 등등 다양합니다 -
하이아칸 쏘브η2017.07.19걍서서 말뚝딜하는게 무슨 컨텐츠라고.. 즐길거 없습니다 -
네냐플 구뎨2017.07.19챕터도 아직있고, 기억의도서관도 있구요 시틈뒤전축밤 이공 일어보 봉궁 티르칼라그 아카드라트 등 컨텐은 다양합니다 -
네냐플 덕트테이프2017.07.19없어 -
하이아칸 쵸자룡2017.07.19테일즈 갓겜 ! -
하이아칸 타이핀2017.07.18그 스토리가 망했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