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내가 어제부터 이자벨버프 너무비싸다싶으면 시세팍팍내리고
시세따라오라고했는데
어느정도따라오다가 1:1로 가격담합을제의하더라
아이디 누구라고 딱 적어버리고싶은데 신고당할까봐 그러진못하겠고
이자벨버프 가격 올려서 얼마나해쳐먹을라고그러는지몰라도
그동안 시중에풀린게 너무많아서 니들장사꾼몇명이 가격담합해봐야
안올라가 그리고 난 계속내릴꺼니까 후딱후딱들팔아라 하급장사치들아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치맥합시다2017.07.19홍초짱 보는까 부채던데 아마 본캐릭은 숨기는 타입 -
하이아칸 85285282017.07.17쀼쀼 -
하이아칸 므유우유2017.07.17홍초짱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