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옛날에 복귀햇을땐
한번 설치하고 다음에 실행이 안되서 물어봤더니
한번 접속 할때마다 재설치해야 돼서 그냥 접었는데
그거 고쳐졌나요?? 형님덜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거의엔피씨2017.06.18한번접속할때마다 재설치하는건.. 다그렇다면 이미망했겠죠 ..? 질문올리신분컴퓨터 문제인듯..
1
옛날에 복귀햇을땐
한번 설치하고 다음에 실행이 안되서 물어봤더니
한번 접속 할때마다 재설치해야 돼서 그냥 접었는데
그거 고쳐졌나요?? 형님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