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복귀 할려는데 아직 할만 한가요??

하이아칸 LadyViolet 2017-06-18 16:21 1046
LadyViolet님의 작성글 1 신고

옛날에 복귀햇을땐

 

한번 설치하고 다음에 실행이 안되서 물어봤더니

 

한번 접속 할때마다 재설치해야 돼서 그냥 접었는데

 

그거 고쳐졌나요?? 형님덜

전체 댓글 :
1
  • 이스핀
    하이아칸 거의엔피씨
    2017.06.18
    한번접속할때마다 재설치하는건.. 다그렇다면 이미망했겠죠 ..? 질문올리신분컴퓨터 문제인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