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운영자님들은 그탑 개구리팟 아실까요?..
BOT마냥 제자리서 사냥하시는 분들, 매크로 쓰는 분들의 작업장이네요
물론 저도 그 분들 옆에 꼽사리 끼어서 날름날름 도둑 사냥을 했지만,...
그탑 개구리팟은 해결 해야할 거 같어요.
아니면 레벨 제한 되면 아예 못들어 오게 하던지..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시벨하다2017.03.27어이없네 이런 비슷한글로 올렸었는데 삭제됐네 ㅋㅋㅋ 관리하나 -
네냐플 슬픈과거의눈2017.03.27개구리팟은 그층에 전체 개구리 버프 전용이면좋겟네여 또 한대를때리던 두대를떄리던 잡던 또같은경험치 받앗으면 좋겟구여 메크로를 차단못하면 차라리 그런쪽이 더좋을것같다는생각이 ㅎㅎ 그럼 머 쩔받는다해도 더욱좋을것가고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