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사람이 너무 없어서 하이아칸으로 무자본으로 키우려합니다.
이솔렛이랑 루시안중에 고민중인데 추천좀 부탁드려요 ㅠㅠ 많이 바뀐거 같은데.....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쵸자룡2017.03.25조회수 뭐야 .. ㅋㅋ -
하이아칸 다령쨩2017.03.18화이팅 -
하이아칸 재경킴2017.03.17둘다 괜찮음 무자본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