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레벨은 115인게 제일 높구.. 장비는 뭐 있는지도 모르겠네요 ㅋㅋ;
115아이디로 계속 하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새로 아이디 파서 게임하는게 좋을까요 ?
이전 계정은 트라바체스 서버였는데 통합되었는지 미스트랄?서버이네용.. 어떤가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루인아샤2017.03.12하이아칸 아니면 사람 없으니까 하이아칸에서 다시 키우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