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복귀유저 게임 할만 한가요?

네냐플 레쥬네트 2017-03-12 11:14 1684
레쥬네트님의 작성글 1 신고
레벨은 115인게 제일 높구.. 장비는 뭐 있는지도 모르겠네요 ㅋㅋ;


115아이디로 계속 하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새로 아이디 파서 게임하는게 좋을까요 ?

이전 계정은 트라바체스 서버였는데 통합되었는지 미스트랄?서버이네용.. 어떤가요?
전체 댓글 :
1
  • 시벨린
    네냐플 루인아샤
    2017.03.12
    하이아칸 아니면 사람 없으니까 하이아칸에서 다시 키우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