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플윙이요

네냐플 쳐피〃 2017-03-06 12:34 1103
쳐피〃님의 작성글 4 신고
이번에 복귀한유저인데
플윙 락걸려있던데 판매불가인가요?
그럼 플윙은 걍쓰레기된거에요?
전체 댓글 :
4
  • 아나이스
    하이아칸 BCIs
    2017.03.11
    금괴로 교환해주는거 없어졌나요?
  • 티치엘
    하이아칸 힐드릴께
    2017.03.11
    내 마음이 그 마음입니다ㅜ
  • 아나이스
    네냐플 쳐피〃
    2017.03.06
    개헐 그럼 걍 전부 휴지조각이네요? 내돈은?ㅠㅠㅠㅠ
  • 막시민
    하이아칸 홍릉
    2017.03.06
    그냥 이쁜쓰레기에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