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사기목록ver1.0

하이아칸 HELLofMILLA 2017-02-19 10:20 1469
HELLofMILLA님의 작성글 21 신고

PARIS"

벨Lime

벨lime

신고접수했었는데 뭐...나름 집안이 잘살아서 걍 20만원 불쌍한거지한테줬다생각하고 살렵니다

그리고 사기꾼진짜많네요 오늘 또 당할뻔했네요 벨Lime이사람한테

 

전체 댓글 :
21
  • 밀라
    하이아칸 HELLofMILLA
    2017.02.21
    정말 당할수밖에없었음 아이디가 OO뉴 OO누 ;;클럽가입한지 한달밖에안되서 ㄷㄷ
  • 밀라
    하이아칸 HELLofMILLA
    2017.02.21
    PARIS"애는 외치기보고 클럽정보알아낸다음 3자사기준비해놨다가 치밀하게 진짜아이디도 비슷하게해서 1:1한다음 자기친구가 템준다는식으로 사기쳤어요
  • 티치엘
    하이아칸 kill킬
    2017.02.21
    어떤 사기 였나요?
  • 밀라
    하이아칸 HELLofMILLA
    2017.02.20
    벨lime이분 그거아마 제가사기눈치채서 아이디새로만들게 괴처분한듯요
  • 루시안
    하이아칸 朱刃
    2017.02.20
    헐 벨lime\이랑 괴거래했는데;;
  • 시벨린
    하이아칸 팝콘새우
    2017.02.19
    계속 봐주는까 그런넘들은 계속 사기칩니다 왜냐 걸리면 부모손잡고 경찰서 오면 되는까여 봐주지말고 처벌햇어야죠
  • 밀라
    하이아칸 HELLofMILLA
    2017.02.19
    팝콘새우((ㅠ 방학도끝나가구..다**빠질듯해서요 저번에잡았을 때도 한달정도걸려서.. 또 잡고보면 부모님손잡고옴
  • 시벨린
    하이아칸 팝콘새우
    2017.02.19
    아 님 확실하게 처벌햇어야죠 불쌍해서 거지한데 줬다 여기 사람들이 님한데 욕할것입니다 구라치지마라고 내가 말햇자나여 처벌하라고 봐주지마라고
  • 이솔렛
    하이아칸 샴푸비누
    2017.02.19
    대학교 수석값...일단 대학교수석이시면 맞춤법이라도 제발...
  • 이솔렛
    하이아칸 샴푸비누
    2017.02.19
    아무리봐도 이분..어린거같다..
  • 밀라
    하이아칸 HELLofMILLA
    2017.02.19
    삼겹살다구움 ㅂㅂ
  • 밀라
    하이아칸 HELLofMILLA
    2017.02.19
    진짜 다가오는 26일토익시험과 3월 초에보는 기사시험필기 이것만없었어도 잡았음
  • 밀라
    하이아칸 HELLofMILLA
    2017.02.19
    외국계열사 게임이라 한달걸렸지 넥슨은 1주일?ㅋㅋㅋ
  • 밀라
    하이아칸 HELLofMILLA
    2017.02.19
    제인맥이 좋아서 잡을수 있긴한데...ㅋㅋ봐줬습니다. 저가 예전에 시간날 때 인맥써서 한번잡아봤는데 정확히 한달걸렸네요.사기꾼님 운좋다고 생각하시길 사회권력은 더쌥니다 ㅎㅎ
  • 밀라
    하이아칸 HELLofMILLA
    2017.02.19
    20만원도 없어서 사기치는거보면 불쌍함ㅎㅎ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