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스킬 이펙트랑 bgm을 꼐속 재활용함 재탕좀 그만해여;;
그리고 데미지 폰트만 이쁘게하지말고 이런것들도 이쁘게좀.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샴샴샴.2017.02.13bgm 넘 조와서 재탕하는것 테레비 광고가튼대도 만이 나옴; -
하이아칸 HELLofMILLA2017.02.07ㅈㅅ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