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텔즈 넘넘 심각한 문제점

하이아칸 타이핀 2017-02-07 02:39 1117
타이핀님의 작성글 2 신고

스킬 이펙트랑 bgm을 꼐속 재활용함 재탕좀 그만해여;;

그리고 데미지 폰트만 이쁘게하지말고 이런것들도 이쁘게좀.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샴샴샴.
    2017.02.13
    bgm 넘 조와서 재탕하는것 테레비 광고가튼대도 만이 나옴;
  • 밀라
    하이아칸 HELLofMILLA
    2017.02.07
    ㅈㅅ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