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님들 시오칸에서 연마돌려면 ㅋㅋ 몇달돌아야함??돌긴도는데 지겨워지는기분이듬 ㅠㅠ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손오공2017.02.20전 몇년째 연마무득 많을 것을 바라지 마십시오. 로또입니다. 차라리 안전하게 벌리는 봉인된 궁전을 꾸준히 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네냐플 샴샴샴.2017.02.131년 보잡하니까 연마 3개는 먹는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