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님들 시오칸에서 연마돌려면 ㅋㅋ 몇달돌아야함??

하이아칸 HELLofMILLA 2017-02-06 08:44 915
HELLofMILLA님의 작성글 2 신고

님들 시오칸에서 연마돌려면 ㅋㅋ 몇달돌아야함??돌긴도는데 지겨워지는기분이듬 ㅠㅠ

전체 댓글 :
2
  • 시벨린
    네냐플 손오공
    2017.02.20
    전 몇년째 연마무득 많을 것을 바라지 마십시오. 로또입니다. 차라리 안전하게 벌리는 봉인된 궁전을 꾸준히 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티치엘
    네냐플 샴샴샴.
    2017.02.13
    1년 보잡하니까 연마 3개는 먹는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