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1각후에 재분배하면 안좋은 점이 있나요?
어떤분은 1각후 재분하면 각성전 스텟은 재분못받는다고하시던데;
250찍고 재분후 각성하는게 나은건가요?
각성하고 재분해도 무방한가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가시네♠2017.01.25과거에는 손헤가 막심했죠 거의 10랩정도 올릴수 있엇어요 요즘은 그런 거 없어요 단지 피랑 마나 스테미너가 각성후에 하는게 좋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