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벤야

각성질문입니다.

하이아칸 루이티 2017-01-23 11:30 526
루이티님의 작성글 1 신고

1각후에 재분배하면 안좋은 점이 있나요?

 

어떤분은 1각후 재분하면 각성전 스텟은 재분못받는다고하시던데;

 

250찍고 재분후 각성하는게 나은건가요?

 

각성하고 재분해도 무방한가요?

전체 댓글 :
1
  • 클로에
    네냐플 가시네♠
    2017.01.25
    과거에는 손헤가 막심했죠 거의 10랩정도 올릴수 있엇어요 요즘은 그런 거 없어요 단지 피랑 마나 스테미너가 각성후에 하는게 좋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