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사랑하는 테일즈위버 운영팀님들,

하이아칸 샴푸비누 2017-01-21 19:23 894
샴푸비누님의 작성글 4 신고

새해복많이받으세요.

그런데 이번에 판매하신 귤상자에

쓰레기가 가득한데 반품해주세요.

전체 댓글 :
4
  • 밀라
    하이아칸 촉진
    2017.01.21
    우리클럽에 업뎃하루전에 보급연마 2개 개당70씩주고배우심 ㅋㅋㅋ
  • 티치엘
    하이아칸 종일안녕
    2017.01.21
    잘가요..
  • 밀라
    하이아칸 HELLofMILLA
    2017.01.21
    ...저도 접을까 생각했는데ㅋ... 어차피 즐겜이니깐!!ㅋㅋㅋㅋㅋㅋㅋ 힘내서 다시해요+_+ 저도 괴손해 엄청본듯 ㅠㅠ ㅋㅋㅋ 다시하면됩니다!
  • 이솔렛
    하이아칸 샴푸비누
    2017.01.21
    그리고 기존유저 템가치를 이렇게 똥값만드는게임은 흔치않은데 운영진여러분 모두 존경합니다, 덕분에 정리중입니다. 복 많 이 받 으세요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