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새해복많이받으세요.
그런데 이번에 판매하신 귤상자에
쓰레기가 가득한데 반품해주세요.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촉진2017.01.21우리클럽에 업뎃하루전에 보급연마 2개 개당70씩주고배우심 ㅋㅋㅋ -
하이아칸 종일안녕2017.01.21잘가요.. -
하이아칸 HELLofMILLA2017.01.21...저도 접을까 생각했는데ㅋ... 어차피 즐겜이니깐!!ㅋㅋㅋㅋㅋㅋㅋ 힘내서 다시해요+_+ 저도 괴손해 엄청본듯 ㅠㅠ ㅋㅋㅋ 다시하면됩니다! -
하이아칸 샴푸비누2017.01.21그리고 기존유저 템가치를 이렇게 똥값만드는게임은 흔치않은데 운영진여러분 모두 존경합니다, 덕분에 정리중입니다. 복 많 이 받 으세요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