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역시 인간이란..

하이아칸 종일안녕 2017-01-20 01:41 725
종일안녕님의 작성글 4 신고

최대한도 2억시드일때 어찌살았지..

6억되고나서 우와! 장사켰을때편하겠다!했는데 이제 20억시드가됬으면좋겠다....

전체 댓글 :
4
  • 클로에
    네냐플 가시네♠
    2017.01.25
    현실이나 겜이나 저축을 ㅋㅋ~!
  • 이자크
    하이아칸 쵸자룡
    2017.01.21
    껄껄 그렇게 시드가사라져야 인플레가발생하는거임
  • 밀라
    하이아칸 HELLofMILLA
    2017.01.20
    사망시.. 생명보험 도입이시급 ㅋㅋㅋㅋㅋ농담입니다
  • 밀라
    하이아칸 HELLofMILLA
    2017.01.20
    6억가지고 컨텐츠돌면 6천떨굽니다 ㅋㅋㅋ 20억이면 2억이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