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최대한도 2억시드일때 어찌살았지..
6억되고나서 우와! 장사켰을때편하겠다!했는데 이제 20억시드가됬으면좋겠다....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가시네♠2017.01.25현실이나 겜이나 저축을 ㅋㅋ~! -
하이아칸 쵸자룡2017.01.21껄껄 그렇게 시드가사라져야 인플레가발생하는거임 -
하이아칸 HELLofMILLA2017.01.20사망시.. 생명보험 도입이시급 ㅋㅋㅋㅋㅋ농담입니다 -
하이아칸 HELLofMILLA2017.01.206억가지고 컨텐츠돌면 6천떨굽니다 ㅋㅋㅋ 20억이면 2억이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