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귤상자..

하이아칸 쵸자룡 2017-01-18 23:07 638
쵸자룡님의 작성글 2 신고

다행이다 이번엔 키트를안까도되겠어

연마류때문에 로또맞는기분으로 질러댔었는데 ㅠ.ㅠ

연마류가 똥값이라 이제 안질러도되겠다..다행이야 다행이야

전체 댓글 :
2
  • 보리스
    하이아칸 미지의귤상자
    2017.01.19
    빨리사
  • 밀라
    하이아칸 HELLofMILLA
    2017.01.19
    ...이자벨 경험,대미지 사재기했는데ㅠㅠ 복귀유저라 있는돈 탈탈썼는데 망했네요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