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레벨업하면 주는 스텟으로.. 타격형 티치엘은 어떻게 스텟을 올려야할까요 ㅜㅜ
그리구 저자본인데 몇때가서 재분배? 백법으로 하는게좋을까용 ㅜㅜ!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HELLofMILLA2017.01.14일단 클럽가입하셔서 계속모르는거 질문하시는게 빨리 적응하고 정보모으기편해요 스텟도 거기서 물어보심이... -
하이아칸 HELLofMILLA2017.01.14아 ..렙 200밑으로 재분배 무료였던가..그랬는데 흠흠... 아마계속해도된다고들었는데 렙제를 모르겠내요 ㅋ -
하이아칸 HELLofMILLA2017.01.142재분배는 사냥하기힘들때 하시구 횟수에따라 금액이 들어서 ㅠㅠ 아끼세요 보통 100넘어서하구요 260,265때 한번합니다 .3요즘은 딜러 티치엘이 대세여서 흠..백법 굳이하시겠다면 종점인 285에서 백법전환추천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