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해보려고하는대 어떤가 해서
그전에 했었는대
아무것도 모를때라 제대로 시작해보려구여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거만떨지마라2017.01.22있겠어요?? -
하이아칸 HELLofMILLA2017.01.11그리고 요즘 지원이잘되서 복귀하기좋아요!! 저도 한달전에 복귀했는데 왠만큼 사냥할만큼 템은 맞췄어요@_@ -
하이아칸 HELLofMILLA2017.01.11네 사람많아요 ㅎㅎ 따른섭은 적지만..하이아칸은 사람많아서 북적북적ㅎ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