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테일즈위버 사람좀 있어요?

네냐플 FTH메루루 2017-01-10 19:34 1196
FTH메루루님의 작성글 3 신고

해보려고하는대 어떤가 해서

 

 

그전에 했었는대

 

아무것도 모를때라 제대로 시작해보려구여

전체 댓글 :
3
  • 클로에
    네냐플 거만떨지마라
    2017.01.22
    있겠어요??
  • 밀라
    하이아칸 HELLofMILLA
    2017.01.11
    그리고 요즘 지원이잘되서 복귀하기좋아요!! 저도 한달전에 복귀했는데 왠만큼 사냥할만큼 템은 맞췄어요@_@
  • 밀라
    하이아칸 HELLofMILLA
    2017.01.11
    네 사람많아요 ㅎㅎ 따른섭은 적지만..하이아칸은 사람많아서 북적북적ㅎㅎ
1